감자의 블로그

반응형

음.. 어렸을적

감자가 초딩때..

동생이 좋아했던 책이 있었는데요..

그것은 즉슨..

그리스 로마 신화..

아주 열광하면서 봤던 기억이 있네염..

만화로 나왔을 정도로요...

그런 신화와 같이..

천사와 악마에 관한 이야기도 

많았는데요..

특히 남자라면 다 해봤던 게임..

디아블로... 기억이 남네염..

근대 아시나요?

세계 7대  천사와 7대 악마가 있는 것을...

물로 아시는 분들은 계시겠지만.. 이번에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세계 7대 천사- 라파엘

+칭호:신의 열

+역활:인간들을 치유

+심벌:불꽃 검 

라파엘은 칼데아인들의 신이였다고 하는데요. 그당시에는 라비엘이라는 이름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신의 열을 의미하는 라파엘이라는 이름과

인간의 영혼을 지키는자 등으로 칭해지며 미카엘 가브리엘과 함께 가장 유명한 세 천사로 꼽힌다고 하네요

-세계 7대 천사-미카엘

+칭호 : 신을 닮은 자 

+열확 : 천사군단의 최고 지휘관

+심벌 : 칼집에서 뽑아든 검 저울

미카엘은 신을 닮은 자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천사들의 최고 지휘관으로 

천사들의 최고 지휘관으로 천사들의 최고의 자리에 군림해 왔다고 하네요.

원래는 오리엔트 세계에서 권세를 떨친 칼데아인들의 신이였다고 하네요.

뛰어난 능력으로 인해 신의 한쪽 팔과도 같은 존재 였고요..

역천사 버추즈의 지도자 대천사 아크엔젤의 지도자 자비와 정의의 천사 등의 칭호가 많다고 하네요.

-세계 7대 천사- 레미엘

+칭호 : 신의 자비 

+열확 : 부활을 기다리는 영혼들을 관리

+심벌 : 천둥

이 천사는 라미엘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진 레미엘 천사라고 합니다.

레미엘 천사는 죽은자들의 영혼을 관리하는 천사였다고 합니다.

위 그임에서 보듯이 천둥을 다스리고요...

거룩한 천사의 하나 신이 부활시킨 자들을 주관하는 천사로 칭해졌다 합니다.


-세계 7대 천사- 가브리엘

+칭호 : 하나님은 우리의 힘.

+역활 : 옥좌 왼쪽의 자리에서 하나님을 섬긴다.

+심벌 : 백합꽃

가브리엘 천사는 대천사들 가운데서 유일한 여성 천사였다고 합니다.

가브리엘 천사는 4대 천사중에 하나로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디고 합니다.

복수의 천사 죽음의 천사 묵시의 천사 진리의 천사등등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 7대 천사- 사리엘

+칭호 : 신의 명령

+역활 : 인간의 영혼을 지킨다

+심벌 : 열쇠

사리엘 천사는 사라키엘 제라키엘 그리고 수리엘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리엘은 죄의 길에 유혹되는 인간들의 영혼을 지키고 관장하는 천사라고 하네염

하지만 인간에게 달의 운행에 관한 지식을 가르쳤던 타락천사로 규탄을 받기도 했다고 하네염.


-세계 7대 천사- 라구엘

+칭호 : 신의 친구

+열확 : 천사의 선행을 감시 

+ 심벌 : 없음

라구엘 천사는 라구일 루파엘 아크라지엘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는 천사인데요.

천사들을 감시하며 천사들이 타락천사가 되지 않게 천사의 

선행을 감시하는 역활을 했다고 하네요.


-세계 7대 천사- 우리엘

+칭호 : 신의 불꽃

+역활 : 태양의 운행과 인간 영혼의 수호자

+심벌 : 불의 검  방패

최후의 심판때 지휘채를 휘두르는 의로움의 천사라고 전해지는 우리엘은 

엄정한 신의 의향을 최루 까지 반영하여 인간에게 엄격히 대응하는 위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태양의 운행도 맡고있다고 합니다.


-세계 7대 악마- 바알제붑

바알 제붑은 식탕의 상징으로 블리였는데요.

벨제 부브는 지옥의 왕이었지만 루시퍼에게 힘에서 밀려 2인자가 된 악마라고 합니다.

고대의 그리스 사람들은 파리응 악령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파이가 앉은 음식을 섭취하면 병에 걸린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이 벨제부브는 위 사진과 같이 파리와 같은 형상을 한 악마라고 하네요...


-세계 7대 악마- 마몬

마몬은 신약 성서에서 물직적인 부와 탐욕을 뜻한다고 합니다.

원래 마몬은 유능한 금광 채굴사 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재물에 대한 욕심이 심했다고 하네요.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조건 손에 넣는 악마라고 하네요...

어떤 것이라도 자신의 것으로 넣는 악마라고 합니다.


-세계 7대 악마- 아스모테우스

아스모데우스는 처녀를 속여서 데리고온 처녀들을 노예로 삼고 끝도 없이 자신의 색욕을 채우는 악마로써

사탄과 함께 천국을 도발하는 역활과 신을 조롱하는 역활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기독교에서는 돈 권력 성욕을 이용하여 사람을 나쁜길로 인도하는 최대의 악마라고 불리우고 있다고하네요.



-세계 7대 악마- 리바이어던

질투를 상징하는 리바이어던 악마 이악마는 불사의 몸을 가지고 있으며

루시퍼가 창조해낸 악마라고 전해진다고 합니다.

이 악마는 루시퍼를 사랑하고 모든 악마를 자신이 언젠가는 먹어 치우겠다고 말하는 

질투의 화신이라고 하네요.


-세계 7대 악마- 루시퍼

루시퍼는 오만을 상징하는 악마라고 전해진다고하는데요 

루시퍼는 타락천사로도 정말 유명하다고 하네요

대천사 미카엘의 형이기도 했던 루시퍼는 신을 반역할

생각을 품게 되었지만 미카엘에게 저지당해 타락천사가 되어

지옥으로 가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지옥의 왕이 되었다고 합니다..

루시퍼.. 게임 디아블로에서 나왔던 천사네요.


-세계 7대 악마- 벨페고르

나태를 상징하는 악마 벨페고르입니다.

벨페고르는 게으름의 상징으로써 유흥거리가 될만한

죄악을 발견한 뒤 그것을 즐기는 나태의 악마라고 하네요.

원래 모습은 인간과 염소를 합쳐놓은 것처럼 생겼지만

아름다운 여자로 변신하여 남자들을 꼬셔서 노예로 만들어 귀찮은 일들을 시켰다고 히네요..


-세계 7대 악마- 사탄

분노의 악마 사탄...사탄은 가장유명한 악마로써 다른 악마들과는 다르게

악의 감정 그자체라고 하네요...

말 그대로 순수한 악의 덩어리 입니다.

인간을 분노만을 느끼게 만들어 악으로 가득한 인간 대군을 생성하기도 하는 

아주 무서운 악마라고 하네요...


음...이렇게 세계 7대 천사와 7대 악마를 알아보았는데요...

음.. 악마를 알아 볼때는 ... 내용들이... 참.. 인간의 약한 부분들을 공략하는 악마가 많구나 

하고 생각하게된 글이였던거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